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에 대한 신뢰가 관계결속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일구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여일구
형태사항
삽도: 27cm: v, 152p.
일반주기
참고문헌: p. 117-143
학위논문사항
2004. 2, 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창원대학교 대학원
KDC
4, 326.16
발행지
창원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昌原大學校 大學院
주제어
고객 충성도
관계결속
관계마케팅
마케팅 관리
신뢰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47)
신뢰 1,611건
공익사업 1,569건
고객 충성도 493건
관계마케팅 110건
관계결속 44건
온라인 채널 12건
오프라인 채널 8건
인용/피인용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에 대한 신뢰가 관계결속 및 고 ...
'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에 대한 신뢰가 관계결속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고객 충성도
관계결속
관계마케팅
마케팅 관리
신뢰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55
4
0.3%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주제어
관계결속
45
1
2.2%
고객 충성도
494
0
0.0%
관계마케팅
111
0
0.0%
마케팅 관리
1
0
0.0%
신뢰
1,612
0
0.0%
오프라인 채널
9
0
0.0%
온라인 채널
13
0
0.0%
계
3,855
1
0.3%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