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특수학교 교육과정 평가 모형과 평가 준거 연구
-
-
저자
이만영
-
형태사항
삽도: iv, 177p.: 27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135-146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특수교육 전공, 2004. 2, 학위논문(박사)-, 창원대학교 대학원
-
KDC
379.5, 4
-
발행지
창원
-
언어
kor
-
출판년
2003
-
발행사항
창원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교육과정평가
특수학교
평가준거
'
특수학교 교육과정 평가 모형과 평가 준거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552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주제어 |
교육과정평가
|
2
|
0
|
|
특수학교
|
28
|
0
|
|
평가준거
|
55
|
0
|
|
계 |
|
4,71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