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동화중심의 통합적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 개념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이정아 200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아
    • 형태사항 iii, 88 p.: 26 cm
    • 학위논문사항 영남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2, 유아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KDC 4, 050
    • 발행지 경산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영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유아의 수 개념 발달
    유사주제 논문( 0)
' 동화중심의 통합적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 개념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의 수 개념 발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