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동화중심의 통합적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 개념 발달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정아
-
형태사항
iii, 88 p.: 26 cm
-
학위논문사항
영남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2, 유아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KDC
4, 050
-
발행지
경산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영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유아의 수 개념 발달
'
동화중심의 통합적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 개념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유아의 수 개념 발달
|
1
|
0
|
|
계 |
|
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