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 및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은미
최은미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은미
최은미
형태사항
26 cm: 삽도: vi, 77 장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4, 학위논문(석사)-
DDC
658, 2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브랜드 개성
브랜드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64)
일반 경영 605건
브랜드 개성 143건
온라인 커뮤니티 103건
브랜드커뮤니티 13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 ...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 및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반 경영
브랜드 개성
브랜드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7
11
0.5%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온라인 커뮤니티
104
2
1.9%
브랜드 개성
144
0
0.0%
브랜드커뮤니티
14
0
0.0%
계
868
2
0.5%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9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