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의류 제품 구매과정에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

장재임 2004년
' 의류 제품 구매과정에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 familiarity
  • innovativeness
  • internet use behavior
  • off-line channel
  • on-line channel
  • purchasing attribute importance
  • 구매속성중요도 purchase decision making process
  • 구매의사결정과정
  • 오프라인 채널
  • 온라인 채널
  • 의복쇼핑성향
  • 인터넷 사용 행동
  • 친숙성
  • 혁신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26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