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주제 중심의 통합적 접근을 통한 실과의 전통문화 교육프로그램 개발
원덕재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원덕재
형태사항
vi, 222p.: 삽도: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87-90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실과교육전공, 2004. 2
KDC
4, 375.4338
DDC
372.82, 19
발행지
청원군
언어
kor
출판년
2004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전통문화
주제중심
통합접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652)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전통문화 221건
주제중심 17건
통합접근 2건
인용/피인용
주제 중심의 통합적 접근을 통한 실과의 전통문화 교 ...
' 주제 중심의 통합적 접근을 통한 실과의 전통문화 교육프로그램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전통문화
주제중심
통합접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56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0
0.0%
주제어
전통문화
222
0
0.0%
주제중심
18
0
0.0%
통합접근
3
0
0.0%
계
4,6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