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 개성,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소비자간 관계구축에 미치는 영향 : 감성적 접근 = Brand personality, self-congruity and consumer-brand relationship

김해룡 2003년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개성,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소비자간 관계구축에 미치는 영향 : 감성적 접근 = Brand personality, self-congruity and consumer-brand relationship'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Self-Esteem
  • brand attachment
  • brand commitment
  • brand personality
  • self-congruity
  • 브랜드 개성
  • 브랜드 애착
  • 브랜드결속
  • 자아일치성
  • 자아존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9 0

0.0%

' 브랜드 개성,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소비자간 관계구축에 미치는 영향 : 감성적 접근 = Brand personality, self-congruity and consumer-brand relationship'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