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익연계 공동 마케팅 광고가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친숙성과 제품의 공익관련성을 중심으로

김하연 200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하연
    • 형태사항 27cm: 59p.: 삽도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53-59
    • 학위논문사항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4. 2, 광고PR학과
    • KDC 326.18, 4
    • DDC 21, 659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3
    • 발행사항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 공익연계 공동 마케팅 광고가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친숙성과 제품의 공익관련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광고와 선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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