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요구분석을 통한 학문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 연구

이덕희 2003년
' 요구분석을 통한 학문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한국어 고어, 방언
  • content-based syllabus
  • korean for academic purposes
  • leaner-centered approach
  • needs analysis
  • study skill
  • technical language
  • 교육과정 설계
  • 내용 중심 교수요목
  • 대학 한국어
  • 요구 분석
  • 전공 한국어
  • 학문 목적의 한국어
  • 학문적 담화
  • 학습자 중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02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