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박사
“유통경로에서의 관계마케팅행동이 관계의 질과 관계지속성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석유산업을 중심으로”
박봉희
2003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봉희
형태사항
삽도: vi, 72p.: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49-68
학위논문사항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전공, 학위논문(석사)-, 2003
KDC
4, 325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03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스타벅스 중심 으로,”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병원의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