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한국기업의 일본 인터넷시장 진출전략: 멀티그룹구조분석(MSEM)을 이용한 한국과 일본의 온라인게임 충성도 비교를 중심으로
김남희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남희
형태사항
70 p.: 26 cm: 삽도
학위논문사항
2003.8, 학위논문(박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DDC
20, 65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한국기업의 일본 인터넷시장 진출전략: 멀티그룹구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