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
저자
구자룡
-
형태사항
26 cm: x, 135 p.
-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2003. 2, 학위논문(박사)-, 상명대학교 대학원
-
DDC
21, 658.827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3
-
발행사항
상명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소비자브랜드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별 브랜드 인지,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06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606
|
0
|
|
주제어 |
소비자브랜드
|
1
|
0
|
|
계 |
|
60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