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당뇨병 환자의 발견과 관리를 위한 CRM 적용모델 = (A) CRM model for diagnosis and management of the patients with diabetes mellitus
김영아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아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i, 108p.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인숙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03. 8, 연세대학교 대학원, 간호학과
KDC
512.8, 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연세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참고문헌( 111)
유사주제 논문( 1,101)
임상의학 915건
crm 104건
고객관계관리 61건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1건
인용/피인용
당뇨병 환자의 발견과 관리를 위한 CRM 적용모델 = ...
' 당뇨병 환자의 발견과 관리를 위한 CRM 적용모델 = (A) CRM model for diagnosis and management of the patients with diabetes mellitu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임상의학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임상의학
916
0
0.0%
주제어
crm
105
0
0.0%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 ...
22
0
0.0%
고객관계관리
62
0
0.0%
계
1,1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당뇨병 환자의 발견과 관리를 위한 CRM 적용모델 = (A) CRM model for diagnosis and management of the patients with diabetes mellitus'
의 참고문헌
활동정보를 활용한 CRM 구축방법에 관한 연구
김병석
[2000]
박사
환자이탈군 특성요인과 이탈환자 예측모형에 관한 연구
김광환
[2001]
호스피스 의료정보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Cho, Hyun
조현
[2000]
혁신이론의 범위와 연구동향
이진주
[1999]
한국형당뇨병 맞춤 치료
허갑범
[2002]
박사
한국인 제2형 당뇨병 환자의 표준치료지침 개발
정혜원
한국인 제 2형 당뇨병 환자의 표준치료지침 개발
[2002]
평생건강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오대규
이주열
[2001]
죽은 CRM과 살아있는 CRM
이유재
최정환
[2001]
죽은 CRM 다시 살리기
박성수
[2001]
조직적 특성과 혁신유도의 특성이 EDI의 확산에 미치는 영향
강재정
노영
정윤
[1997]
제 3의 물결
이규행
[1991]
정보기술을 활용한 진료행위 프로토콜 개발
강성홍
김원중
[1999]
정보기술과 마케팅의 변화: CRM
박주석
[2000]
일본 만성질환관리 연수보고서
보건복지부
[2002]
인터넷 시대의 기업전략
패트리샤 세이블드
[1999]
인터넷 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
삼성경제연구소
[2000]
인터넷 기반 고개관계관리의 비즈니스 모델과 프로세스 모델에 관한연구
이경전
[2000]
의료서비스마케팅
의료서비스 마케팅
[1999]
워크플로우를 이용한 Collaborative-CRM 시스템 구축
모재연
박복남
안유환
조한상
[2000]
우리나라에서의 당뇨병 교육의 실태
김응진
[2000]
외래환자의 시장세분화를 통한 의료서비스의 고객관계관리
류상희
백수경
[2002]
외래에서 당뇨병 환자의 관리
김진우
[1996]
외래 당뇨병 환자 관리의 질평가
김민정
김영식
선우성
조한규
조홍준
[1998]
알기쉬운 CS 하기쉬운 CS
손광수
[1997]
박사
성공적인 CRM 구축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금융산업을 중심으로
정진서
[2001]
서비스 차별화 전략
조해암
[1997]
보험회사의 CRM에 관한 연구
안철경
조혜원
[2001]
보험회사 부문별 및 산업별 CRM 성공용인에 관한 실증 연구
김용덕
안철경
[2002]
보건의료정보학
대한의료정보학회
[1999]
병원정보화전략
채영문
[2002]
병원정보시스템의 유효성 평가와 영향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임배만
[1998]
병원이용빈도와 진료수익성에 따른 환자 군집별 특성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활용성
최길림
[2000]
병원의 CRM기법 도입방안
SAS Korea
[2002]
병원에서의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웨어하우스 구축에 대한 연구
조경원
[2000]
병원경영의 혁신
박조연
조우현
[1994]
병원경영관리와 실제
유승흠
[1998]
병원 선택에 따른 특성 요인 및 환자만족도 비교-기업병원과 대학병원 중심으로
이인영(Lee In-young)
[1996]
고객만족도 조사
일본능률협회
[1992]
고객만족과 사업활성화를 위한 CRM 구축전략
전자신문
[2003]
고객관계관리에 대한 데이터마이닝 기법 적용에 관한 연구
강지형
[1999]
고객관계관리 CRM
한동철
[2001]
경쟁우위를 위한 기업의 인터넷 활용전략
서영호
이상철
[1999]
간호업무 서비스 평가 간호전문직 과제와 실천 방향
박성애
[1998]
간호사업소 창업을 위한 법률상식 간호사업소 창업 준비와 관리 전략
고일선
[2000]
http://www.clickcallcenter.com
http://ivclub.inha.ac.kr
http://care.diabetesjournals.org
eCRM: Benefits and Pre-Implementation consideration
Geoffrey Owen Lloyd
[2001]
eCRM Solution-Choosing Right eCRM Solution
RTC Group
[2000]
eCRM & Case study in financial service
KANA
[2001]
e-비지니스 모델에 맞는 eCRM 구축 실행가이드
김재문
[2000]
e-CRM 구축과 운용전략
송현수
[2001]
e-Business20; Roademap for Sucess
Dr.Ravi Kalakota
Marcia Robinson
[2000]
customers
Partrica B.Seybold
[1999]
What make a New Product a Winner: Success factor atThe Project Level
Cooper
[1950]
Towards electronic commerce via science park multi Extranets
A.Pakstas
[1999]
Towards a general definition of customer. relationshipmanagement
Kuijlen
Paas
[2001]
The GartnerGroup CRM Glossary
Gartner Group
[2000]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Ecosystem
Meta Group
[2000]
The CRM Lifecycle
Hyperion Soulutions
[2001]
The Adoption of Internet-based Stock Trading : A ConceptualFramework and Empirical Results
Loh
Ong
[1998]
Strategy and the New Economics of Information
Wurster
vans
[1997]
Special Report: CRM 어떻게 접근하는 것이 좋은가-김윤경
[2001]
Segmentation of On-line shoppingMarket using Neural Network
K.Meehan
Vellido
[1999]
S/W산업의 부문별 산업동향보고서(CRM)
한국소프트웨어 산업협회
[2001]
Preventing the Premature Deathof Relationship Marketing
Susan Fournier
[1998]
Organization structure individual attitudes and innovation
Delbecq
Pierce
[1976]
One to One CRM 전략
노무라 다카히로
[2001]
NextSociety
Press.이재규
[2002]
New Product Performance and ProductInnovation Strategy
Cooper
[1986]
Leadership and Transformation is the Digital Age
강석욱
[2001]
Is your company ready for one-to-one marketing?
Dorf
Peppers
Rogers
[1999]
Idenfying ConsumerSegments in Health Services Markets : An application of Conjoints and Cluster Analysesto the Ambulatory Care Pharmacy Market
Carroll
Jean Paul Gagon
[1991]
IT Investment Planning: The Best Hospitals
Steven A.Morris
[1998]
IS 조직혁신에 관한 연구
이재범
조남관
[2001]
How to segment industrial markets
Bonoma
Shapiro
[1984]
Factors Influencing the Adoption of the Internet
Tan
Teo
[1998]
Evaliuation Service Encounters :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And Employee Responses
Bitner.M.J
[1990]
E-Business : Roadmap for Success
Ravi Kalakota
[1999]
Determinants of EDI Adoption inthe Transportation Industry
Crum
Premkumar
[1997]
DB마케팅을 위한 의무기록자료의 활용방안
이해종
[2000]
Customer perceptions of interpersonal equity andsatisfaction in transactions : A filed survey approach
Oliver R.L
Swan J.E
[1989]
Customer Management Relationship Market Forecast and Analysis 2000-2004
[2000]
CRM의 이론과 사례
한국NCR CRM 컨설팅 그룹
[2001]
CRM의 개념과 특징
이동길
[2000]
CRM에 대한 연구
손용락
[2000]
CRM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위험 요인 분석
백승익
한경선
[2001]
CRM구축 핵심과제별 개선 방안
전종원
[2001]
CRM과 짜장면 배달
박성수
[2010]
CRM경영혁명
송현수
[2000]
CRMCOM(인터넷시대의 고객관계경영)
프레드릭 뉴웰
[2000]
CRM 최신 트랜드 및 도입전략
김종승
조진호
[2001]
CRM 구현의 핵심 성공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문정식
[2000]
CRM 가치창조를 위한 Marketing
이훈영
[2000]
CRM redefined:beyond the front office and out to the customer
KCG
[2000]
CRM Services 2000 through 2005 market size and forcast
Gartner Group
[2000]
CRM Projects: A Framework for Sucess
Chiranjeev Bordoloi
[2000]
An Integrated Model of Information Systems Adoption in SmallBusiness
Thong
[1999]
Achieving Business Sucess Trough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Ryan
[1999]
Accelerating Customer Relationship
Ronald S.Swift
[2001]
A 시대의 기업대응 전략
[2000]
A strategic approach to CRM
Raaen
[2000]
A longitudinal analysis of the impact of servicechange on customer attitudes
Bolton Ruth N
James H.Drew
[1991]
A Marketing approach to Customer Retention
Czepiel
Rosengerg
[1984]
A Least Squares procedure for benifit segmentation with conjointexperiments
Kamakura
[1998]
A Framework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Winner
[2001]
A Contingency Model of Internet Adoption in Singapore
Buk W.K
Tan M
Toe
[1997]
80:20의 법칙
Richard Koch
[1999]
21세기의 한국사회의 전망
배순훈
[2000]
2001년도 고혈압
보건복지부
[2001]
1:1 마케팅 필드북
돈페퍼스
마사로저스
밥 도르프
[2001]
' 당뇨병 환자의 발견과 관리를 위한 CRM 적용모델 = (A) CRM model for diagnosis and management of the patients with diabetes mellitu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