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윤남수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남수
형태사항
삽도: 26cm: vi, 120p.
일반주기
참고문헌: p. 93-109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03. 8
KDC
4, 325
DDC
658.83, 21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고객 충성도
신뢰
인터넷쇼핑몰
전환이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009)
경영관리 2,292건
신뢰 1,543건
일반 경영 605건
고객 충성도 470건
고객만족 96건
인터넷쇼핑몰 3건
인용/피인용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고객만족
일반 경영
고객 충성도
신뢰
인터넷쇼핑몰
전환이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13
5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고객만족
97
1
1.0%
경영관리
2,293
0
0.0%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고객 충성도
471
0
0.0%
신뢰
1,544
0
0.0%
인터넷쇼핑몰
4
0
0.0%
전환이득
1
0
0.0%
계
5,016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