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인지-행동적 학업스트레스 대처 훈련이 초등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학업적 자아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김성옥
김성옥
-
형태사항
삽도: iii,90p.::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43-47
-
학위논문사항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TC-94-1), 초등상담교육전공, 2003. 2, 학위논문(석사)-
-
DDC
371.422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3
-
발행사항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인지-행동적 학업스트레스 대처 훈련이 초등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학업적 자아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83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2,997
|
0
|
|
계 |
|
2,9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