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나타난 체험요소 분석과 체험학습 프로그램 개발

최인자 200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인자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Analysis of the Experiential Element and the Design of Experiential Learning Program in Elementary School
    • 형태사항 삽도: ⅶ, 123p.: 26cm
    • 일반주기 1. 교과내용 분석 결과, 2003년 3월 1일부로 인천교육대학교에서 <경인교육대학교>로 교명 변경, 2. 체험학습 프로그램 모형(숲 문화), 권말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0. 8, 초등실과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KDC 507.1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00
    • 발행사항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실과교육
'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나타난 체험요소 분석과 체험학습 프로그램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연구법 및 교육지도법
  • 실과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