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교수-학습방법이 환경교육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김현숙
-
형태사항
26cm: 삽도: ⅵ, 77p.
-
일반주기
2003년 3월 1일부로 인천교육대학교에서 <경인교육대학교>로 교명 변경, 권말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초등교육방법전공,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3. 2
-
KDC
373.22, 4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03
-
발행사항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교육방법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교수-학습방법이 환경교육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448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0
|
|
주제어 |
교육방법
|
64
|
0
|
|
계 |
|
8,61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