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을 강조한 수업의 효과
-
-
저자
채미애
-
형태사항
삽도: viii, 99p.: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68-70
-
학위논문사항
수학교육과정, 2002. 2,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KDC
4, 374.41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수업
수학
의사소통능력
'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을 강조한 수업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84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1
|
|
주제어 |
수업
|
21
|
0
|
|
수학
|
40
|
0
|
|
의사소통능력
|
685
|
0
|
|
계 |
|
2,18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