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교중심 교육과정개발에서의 분권화에 대한 교사의 인식
-
-
저자
오지연
-
형태사항
viii, 90p.: 삽도: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77-81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1. 2,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초등교육학과
-
KDC
4, 37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교사
분권화
학교중심 교육과정
'
학교중심 교육과정개발에서의 분권화에 대한 교사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63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성인교육
|
408
|
0
|
|
주제어 |
교사
|
302
|
0
|
|
분권화
|
79
|
0
|
|
학교중심 교육과정
|
2
|
0
|
|
계 |
|
79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