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이야기 다시말하기를 통한 학령기 아동의 의미 및 구문 구조 발달에 관한 연구
-
-
저자
이강현
이강현
-
형태사항
61 p.: 27 cm: 삽도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대구대학교 대학원, 재활과학과, 2002
-
발행지
경상북도
-
언어
kor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대구대학교
-
주제어
구문
구조발달
이야기
학령기 아동
'
이야기 다시말하기를 통한 학령기 아동의 의미 및 구문 구조 발달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9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구문
|
1
|
0
|
|
구조발달
|
1
|
0
|
|
이야기
|
16
|
0
|
|
학령기 아동
|
91
|
0
|
|
계 |
|
10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