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의도간의 영향관계
최주호
최주호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주호
최주호
형태사항
vi,119p.: 삽도: 26cm
학위논문사항
관광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2003, 동아대학교 대학원
KDC
596.81, 4
발행지
부산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동아대학교
주제어
고객태도
만족
서비스
서비스품질
인카운터
재이용 의도
호텔
호텔서비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92)
만족 831건
재이용 의도 260건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128건
서비스품질 87건
호텔 34건
서비스 28건
고객태도 20건
호텔서비스 3건
인카운터 1건
인용/피인용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 ...
'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의도간의 영향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고객태도
만족
서비스
서비스품질
인카운터
재이용 의도
호텔
호텔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00
32
3.6%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동주거용 주택 시설관리
129
1
0.8%
주제어
호텔서비스
4
1
25.0%
서비스품질
88
3
3.4%
호텔
35
1
2.9%
만족
832
2
0.2%
고객태도
21
0
0.0%
서비스
29
0
0.0%
인카운터
2
0
0.0%
재이용 의도
261
0
0.0%
계
1,401
8
3.6%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