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이야기문법 자기평가 교수전략이 초등학교 고학년 쓰기표현장애 학생의 쓰기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고혜정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혜정
형태사항
삽도: viii, 108p.: 27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69-77
학위논문사항
특수교육학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03. 8
KDC
379, 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쓰기표현력
쓰기표현장애
이야기문법
자기 평가
초등학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079)
특수교육 4,633건
초등학교 262건
자기 평가 160건
이야기문법 24건
인용/피인용
이야기문법 자기평가 교수전략이 초등학교 고학년 쓰 ...
' 이야기문법 자기평가 교수전략이 초등학교 고학년 쓰기표현장애 학생의 쓰기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쓰기표현력
쓰기표현장애
이야기문법
자기 평가
초등학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18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1
0.0%
주제어
쓰기표현력
1
0
0.0%
쓰기표현장애
1
0
0.0%
이야기문법
25
0
0.0%
자기 평가
161
0
0.0%
초등학교
263
0
0.0%
계
5,085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