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비자 관점에서의 브랜드 자산 측정과 구성요인간 영향관계
안주아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주아
형태사항
삽도: 26 cm: 145 p.
학위논문사항
2003. 2, 경희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학위논문(박사)-
KDC
326.162, 4
DDC
070, 2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CONSUMER
brand equity
브랜드자산
소비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09)
공익사업 1,569건
brand equity 162건
뉴매체,잡지,출판 125건
소비자 34건
브랜드자산 15건
CONSUMER 4건
인용/피인용
소비자 관점에서의 브랜드 자산 측정과 구성요인간 영 ...
' 소비자 관점에서의 브랜드 자산 측정과 구성요인간 영향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뉴매체,잡지,출판
CONSUMER
brand equity
브랜드자산
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87
11
1.4%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1
0.1%
뉴매체,잡지,출판
126
0
0.0%
주제어
브랜드자산
16
1
6.3%
brand equity
163
3
1.8%
CONSUMER
5
0
0.0%
소비자
35
0
0.0%
계
1,915
5
1.4%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