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집단 과학 학습에서 유화성에 따른 집단 구성의 교수 효과 및 언어적 상호작용
한재영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재영
형태사항
삽도: x, 183p.: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수록
학위논문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2003, 과학교육과 화학전공
KDC
4, 376.44
DDC
20, 540.7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교수효과
소집단 학습
언어 상호작용
유화성
집단 구성
토론학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68)
중등교육 406건
화학과 응용과학 30건
소집단 학습 15건
집단 구성 10건
언어 상호작용 7건
인용/피인용
소집단 과학 학습에서 유화성에 따른 집단 구성의 교 ...
' 소집단 과학 학습에서 유화성에 따른 집단 구성의 교수 효과 및 언어적 상호작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중등교육
화학과 응용과학
교수효과
소집단 학습
언어 상호작용
유화성
집단 구성
토론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6
5
0.4%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화학과 응용과학
31
1
3.2%
중등교육
407
0
0.0%
주제어
교수효과
1
0
0.0%
소집단 학습
16
0
0.0%
언어 상호작용
8
0
0.0%
유화성
1
0
0.0%
집단 구성
11
0
0.0%
토론학습
1
0
0.0%
계
476
1
0.4%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