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인터넷광고의 기능에 대한 소비자평가와 자율규제 방안 연구
황진주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진주
형태사항
vi, 114 p.: 삽도: 26 cm
학위논문사항
2002, 서울대학교 대학원, 소비자학과, 학위논문(석사)-
DDC
20, 649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2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터넷광고의 기능에 대한 소비자평가와 자율규제 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