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비교

논문상세정보
    • 저자 권순홍 권순홍
    • 기타서명 A Study of the effect of shopping-mall's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trust and loyaty : comparison between internet & offline shopping-malls
    • 형태사항 26 cm: 圖, 表: vi, 136 p.
    • 일반주기 附錄 : 설문지, 參考文獻 : p. 113-124
    • 학위논문사항 2002, 經營學科 生産管理專攻, 學位論文(博士)-, 成均館大學校 大學院
    • KDC 326.184, 4
    • DDC 16, 658.8343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成均館大學校 大學院
'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쇼핑몰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58 1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