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웹기반 토론학습 플랫폼에서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사이버 튜터의 활용
하일권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하일권
형태사항
26 cm: vi, 70p.: 삽도
일반주기
지도교수: 송주석
학위논문사항
2003. 2, 학위논문(석사)-,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전자계산교육전공
KDC
4, 373.3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3
발행사항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INTERACTION
cyber tutor
web-base discussion learning
사이버 튜터
상호작용
웹기반 토론학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618)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상호작용 65건
INTERACTION 5건
웹기반 토론학습 2건
인용/피인용
웹기반 토론학습 플랫폼에서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사 ...
' 웹기반 토론학습 플랫폼에서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사이버 튜터의 활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INTERACTION
cyber tutor
web-base discussion learning
사이버 튜터
상호작용
웹기반 토론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6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INTERACTION
6
0
0.0%
cyber tutor
1
0
0.0%
web-base discussion learning
1
0
0.0%
사이버 튜터
1
0
0.0%
상호작용
66
0
0.0%
웹기반 토론학습
3
0
0.0%
계
8,6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