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온라인 브랜드 개성이 온라인 브랜드 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철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현철
형태사항
i,81p.: 26cm: 삽도
학위논문사항
2002, 경영학과, 학위논문(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02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온라인 브랜드 개성이 온라인 브랜드 태도와 애호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