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장무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장무
형태사항
vi, 212p.: 26cm: 삽도,챠트
일반주기
참고문헌: p. 184-196
학위논문사항
2003. 2, 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명지대학교 대학원
KDC
326.162, 4
DDC
658.82, 2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2
발행사항
明知大學校 大學院
주제어
마케팅
마케팅 믹스
믹스 요소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37)
공익사업 1,569건
일반 경영 605건
브랜드자산 348건
마케팅 믹스 83건
마케팅 32건
인용/피인용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 ...
'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일반 경영
마케팅
마케팅 믹스
믹스 요소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42
7
0.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브랜드자산
349
3
0.9%
마케팅
33
0
0.0%
마케팅 믹스
84
0
0.0%
믹스 요소
1
0
0.0%
계
2,643
3
0.2%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