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고등학생들의 과학학습에서 개념도와 순환학습을 통합한 수업의 효과
-
-
저자
이은파
-
형태사항
26cm: x, 135p.: 삽도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83-89
-
학위논문사항
2003. 2, 학위논문(석사)-, 생물교육전공,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KDC
376.44, 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개념도
고등학생
과학 학습
순환학습
'
고등학생들의 과학학습에서 개념도와 순환학습을 통합한 수업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30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중등교육
|
407
|
0
|
|
주제어 |
개념도
|
198
|
0
|
|
고등학생
|
86
|
0
|
|
과학 학습
|
36
|
0
|
|
순환학습
|
3
|
0
|
|
계 |
|
73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