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현실요법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 스트레스 대처능력과 학교적응력에 미치는 영향
이효정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효정
형태사항
x,88p.: 26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 p.53-56
학위논문사항
2003,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상담교육
KDC
186.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eng
출판년
2003
발행사항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상담교육
스트레스
집단상담
초등상담
초등학생
학교 적응력
현실요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03)
임상심리학 247건
초등학생 223건
스트레스 194건
집단상담 80건
현실요법 27건
학교 적응력 12건
상담교육 11건
초등상담 9건
인용/피인용
현실요법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 스트레스 대 ...
' 현실요법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 스트레스 대처능력과 학교적응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임상심리학
상담교육
스트레스
집단상담
초등상담
초등학생
학교 적응력
현실요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0
7
0.5%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임상심리학
248
0
0.0%
주제어
현실요법
28
1
3.6%
상담교육
12
0
0.0%
스트레스
195
0
0.0%
집단상담
81
0
0.0%
초등상담
10
0
0.0%
초등학생
224
0
0.0%
학교 적응력
13
0
0.0%
계
811
1
0.5%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