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온라인 커뮤니티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관한 연구
박혜원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혜원
형태사항
삽도: iv, 77 p.: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鄭用吉, 부록: 설문지, 참고문헌: p. 65-69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충남대학교 대학원, 2002. 2
KDC
326.162, 4
DDC
658, 20
발행지
대전
언어
kor
출판년
2002
발행사항
충남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대고객 관계마케팅
마케팅 활동
온라인 시장
온라인 커뮤니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99)
공익사업 1,569건
일반 경영 605건
온라인 커뮤니티 103건
온라인 시장 13건
마케팅 활동 9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커뮤니티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관한 연 ...
' 온라인 커뮤니티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일반 경영
대고객 관계마케팅
마케팅 활동
온라인 시장
온라인 커뮤니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4
4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대고객 관계마케팅
1
0
0.0%
마케팅 활동
10
0
0.0%
온라인 시장
14
0
0.0%
온라인 커뮤니티
104
0
0.0%
계
2,3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