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과학활동 전개 시 교사의 질문유형이 유아의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유은경
-
형태사항
iii, 48장: 도표: 26 cm
-
일반주기
부록: 1, 과학활동의 전개 과정. - 2, 문제해결력 검사 도구, 참고문헌(33-36장) 수록
-
학위논문사항
유아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2003. 2,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
DDC
372.35, 20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3
-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
과학활동 전개 시 교사의 질문유형이 유아의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719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1
|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0
|
|
계 |
|
4,71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