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문제중심학습(Problem-Based Learning)에 의한 말하기 능력 향상 수업개발 및 평가 사례 연구
장애순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애순
형태사항
103 p.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학위논문(석사)-, 1998, 초등교육
KDC
375.00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1998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Problem-based learning
말하기
문제중심학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525)
유아 및 초등교육 3,791건
문제중심학습 17건
말하기 12건
Problem-based learning 6건
인용/피인용
문제중심학습(Problem-Based Learning)에 의한 말하 ...
' 문제중심학습(Problem-Based Learning)에 의한 말하기 능력 향상 수업개발 및 평가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Problem-based learning
말하기
문제중심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37
5
2.9%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주제어
Problem-based learning
7
1
14.3%
말하기
13
0
0.0%
문제중심학습
18
0
0.0%
계
3,738
1
2.9%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