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
-
저자
하봉준
-
형태사항
105 p.: 26 cm
-
학위논문사항
신문방송학과, 1999, 학위논문(박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1999
-
발행사항
慶熙大學校
-
주제어
기업이미지
제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구매의도
|
34
|
0
|
|
주제어 |
기업이미지
|
17
|
5
|
|
제품
|
1
|
0
|
|
계 |
|
52
|
5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