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고객만족도 평가를 위한 품질특성 평가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백인기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백인기
형태사항
삽도: ix, 143p.: 26 cm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학위논문사항
産業工學科 品質經營專攻, 弘益大學校 大學院, 학위논문(博士)-, 2002. 8
KDC
4, 530.966
DDC
02-97584, 21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2
발행사항
弘益大學校 大學院
주제어
PLS
고객 만족도
인과관계
평가프로세스
품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04)
고객 만족도 319건
인과관계 284건
공학, 공업일반 180건
평가프로세스 9건
품질 9건
PLS 3건
인용/피인용
고객만족도 평가를 위한 품질특성 평가프로세스에 관 ...
' 고객만족도 평가를 위한 품질특성 평가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공업일반
PLS
고객 만족도
인과관계
평가프로세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0
4
4.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181
0
0.0%
주제어
PLS
4
1
25.0%
고객 만족도
320
0
0.0%
인과관계
285
0
0.0%
평가프로세스
10
0
0.0%
품질
10
0
0.0%
계
810
1
4.2%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