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ARCS 모델을 활용한 개별화 동기유발 메시지가 수학과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재교
-
형태사항
삽도: ⅳ, 53p.: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p. 39-42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전공, 학위논문(석사)-, 안동대학교 교육대학원, 2001. 8
-
KDC
376.4141, 4
-
발행지
안동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안동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제어
수학
학습동기
학업성취
'
ARCS 모델을 활용한 개별화 동기유발 메시지가 수학과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96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중등교육
|
407
|
0
|
|
주제어 |
수학
|
40
|
0
|
|
학습동기
|
45
|
0
|
|
학업성취
|
104
|
0
|
|
계 |
|
59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