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음운인식 과제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장애 학생의 단어인지 능력 및 오류유형에 미치는 효과
송지연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지연
형태사항
viii, 92p.: 27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p. 58-66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2. 8, 특수교육학과
KDC
379, 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2
발행사항
梨花女子大學校 大學院
주제어
과제훈련
단어인지 능력
오류유형
음운인식
읽기 장애
초등학교 저학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886)
특수교육 4,633건
음운인식 88건
오류유형 66건
읽기 장애 52건
초등학교 저학년 47건
인용/피인용
음운인식 과제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장애 학생 ...
' 음운인식 과제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장애 학생의 단어인지 능력 및 오류유형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과제훈련
단어인지 능력
오류유형
음운인식
읽기 장애
초등학교 저학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26
9
0.6%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3
0.1%
주제어
음운인식
89
2
2.2%
읽기 장애
53
1
1.9%
과제훈련
1
0
0.0%
단어인지 능력
1
0
0.0%
오류유형
67
0
0.0%
초등학교 저학년
48
0
0.0%
계
4,893
6
0.6%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