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TV광고를 통해 본 언어, 영상, 음향 메시지의 의미론적 연관관계에 대한 연구

박주혜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주혜
    • 형태사항 도표,사진: iv, 80p.: 27cm
    • 일반주기 참고문헌(77-78장)수록
    • 학위논문사항 2002. 8, 멀티미디어광고 전공, 학위논문(석사)-,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 KDC 326.146, 4
    • DDC 659.143, 20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 TV광고를 통해 본 언어, 영상, 음향 메시지의 의미론적 연관관계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광고와 선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8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