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TV광고를 통해 본 언어, 영상, 음향 메시지의 의미론적 연관관계에 대한 연구
-
-
저자
박주혜
-
형태사항
도표,사진: iv, 80p.: 27cm
-
일반주기
참고문헌(77-78장)수록
-
학위논문사항
2002. 8, 멀티미디어광고 전공, 학위논문(석사)-,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
KDC
326.146, 4
-
DDC
659.143, 20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
TV광고를 통해 본 언어, 영상, 음향 메시지의 의미론적 연관관계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8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0
|
|
광고와 선전
|
116
|
0
|
|
계 |
|
2,47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