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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선정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세래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세래
형태사항
26 cm: x, 143 p.
일반주기
참고문헌: p.121-133
학위논문사항
淑明女子大學校(大學院), 2001, 經營學科(國際經營專攻), 학위논문(박사)-
KDC
325.431, 3
DDC
325.431, 15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1
발행사항
淑明女子大學校
주제어
ALLIANCE
Business
Internet
PARTNERS
SELECTION
비즈니스
인터넷
파트너
참고문헌( 99)
유사주제 논문( 2,410)
경영관리 2,292건
selection 69건
인터넷 36건
파트너 6건
Internet 4건
Business 1건
partners 1건
비즈니스 1건
인용/피인용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선정 결정요인 ...
'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선정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LLIANCE
Business
Internet
partners
selection
비즈니스
인터넷
파트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1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0
0.0%
주제어
ALLIANCE
1
0
0.0%
Business
2
0
0.0%
Internet
5
0
0.0%
partners
2
0
0.0%
selection
70
0
0.0%
비즈니스
2
0
0.0%
인터넷
37
0
0.0%
파트너
7
0
0.0%
계
2,41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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