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멘델 유전학의 발달 과정을 이용한 교수-학습 모듈 적용 효과

홍준의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홍준의
    • 형태사항 x, 160 p.: 26 cm: 삽도
    •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韓國敎員大學校 大學院, 학위논문(박사)-, 2000, 生物敎育專攻
    • DDC 575.11, 19
    • 발행지 청원군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2)
' 멘델 유전학의 발달 과정을 이용한 교수-학습 모듈 적용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진화론과 유전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 4

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