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균형적 읽기 교수를 통한 초등학교 영어 읽기 지도 방안 연구

이정은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은
    • 형태사항 viii, 127 p.: 삽도: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 101-107
    • 학위논문사항 2002, 학위논문(석사)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초등영어교육
    • DDC 19, 372.6521
    • 발행지 청원군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 균형적 읽기 교수를 통한 초등학교 영어 읽기 지도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