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메타인지 전략을 활용한 수업이 실과의 사고 기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최지연
-
형태사항
26cm: 삽도: ix, 84 p.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 54-57
-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실과교육, 2002
-
DDC
372.8, 19
-
발행지
청원군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
메타인지 전략을 활용한 수업이 실과의 사고 기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19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0
|
|
계 |
|
1,0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