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메타인지 전략을 활용한 수업이 실과의 사고 기능에 미치는 영향

최지연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지연
    • 형태사항 26cm: 삽도: ix, 84 p.
    • 일반주기 참고문헌 : p. 54-57
    •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초등실과교육, 2002
    • DDC 372.8, 19
    • 발행지 청원군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 메타인지 전략을 활용한 수업이 실과의 사고 기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9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