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통합교육 실행을 위한 교사간 협력관계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김소영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소영
형태사항
viii, 79p.: 삽도: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 p.62-65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컴퓨터교육전공, 2002. 2
KDC
4, 379
DDC
20, 371.9
발행지
인천
출판년
2002
발행사항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교사 인식
교사간협력관계
통합교육
통합학급
특수교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299)
특수교육 4,633건
통합교육 729건
특수교사 456건
교사 인식 398건
통합학급 83건
인용/피인용
통합교육 실행을 위한 교사간 협력관계에 대한 통합학 ...
' 통합교육 실행을 위한 교사간 협력관계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교사 인식
교사간협력관계
통합교육
통합학급
특수교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38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0.0%
주제어
교사 인식
399
0
0.0%
교사간협력관계
1
0
0.0%
통합교육
730
0
0.0%
통합학급
84
0
0.0%
특수교사
457
0
0.0%
계
6,3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