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생태주의 관점에 따른 교육과정의 의미 탐색
이천일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천일
형태사항
iv, 95p.: 26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 p.93-98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02. 2, 초등교육방법전공,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KDC
4, 375.3
DDC
375, 20
발행지
인천
출판년
2002
발행사항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교육과정
모더니즘
생태주의
신자연주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697)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교육과정 1,437건
모더니즘 311건
생태주의 141건
교육과정 109건
인용/피인용
생태주의 관점에 따른 교육과정의 의미 탐색
' 생태주의 관점에 따른 교육과정의 의미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유아 및 초등교육
교육과정
모더니즘
생태주의
신자연주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03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1,438
0
0.0%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주제어
교육과정
110
0
0.0%
모더니즘
312
0
0.0%
생태주의
142
0
0.0%
신자연주의
1
0
0.0%
계
5,70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