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집단 응집력 강화 프로그램이 집단 따돌림에 대한 방관적 태도와 학급 응집력 및 자아존중감 향상에 미친 영향
최춘례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춘례
형태사항
ix, 57p.: 삽도: 30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 37-39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교육심리전공,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1. 2
KDC
4, 370.18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0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집단 응집력 강화 프로그램
집단따돌림
학급 응집력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56)
교육학 273건
자아존중감 187건
집단따돌림 79건
학급 응집력 17건
인용/피인용
집단 응집력 강화 프로그램이 집단 따돌림에 대한 방 ...
' 집단 응집력 강화 프로그램이 집단 따돌림에 대한 방관적 태도와 학급 응집력 및 자아존중감 향상에 미친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자아존중감
집단 응집력 강화 프로그램
집단따돌림
학급 응집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1
7
2.6%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자아존중감
188
1
0.5%
교육학
274
0
0.0%
주제어
학급 응집력
18
2
11.1%
집단따돌림
80
1
1.3%
집단 응집력 강화 프로그램
1
0
0.0%
계
561
4
2.6%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