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용해 현상에 대한 학생들의 개념유형 및 교사들의 지도 실태 = (The) Patterns of students conceptions and teachers teaching practices on dissolution

강대훈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대훈
    • 형태사항 26 cm: 삽도, 도표: xvii, 220 p.
    • 학위논문사항 화학교육전공, 학위논문(박사)-,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1
    • DDC 19, 540.7
    • 발행지 청원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30)
' 용해 현상에 대한 학생들의 개념유형 및 교사들의 지도 실태 = (The) Patterns of students conceptions and teachers teaching practices on dissolu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화학과 응용과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 0

0.0%

' 용해 현상에 대한 학생들의 개념유형 및 교사들의 지도 실태 = (The) Patterns of students conceptions and teachers teaching practices on dissolution'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