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총체적 언어 접근을 통한 교실 수업 연구
조수현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수현
형태사항
삽도: ii, 72 p.: 26 cm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1, 초등 영어 교육 전공
KDC
373.2, 4
발행지
대구
출판년
2001
발행사항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교실수업
언어교육
총체적 언어접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575)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교실수업 17건
언어교육 9건
총체적 언어접근 3건
인용/피인용
총체적 언어 접근을 통한 교실 수업 연구
' 총체적 언어 접근을 통한 교실 수업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교실수업
언어교육
총체적 언어접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16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교실수업
18
0
0.0%
언어교육
10
0
0.0%
총체적 언어접근
4
0
0.0%
계
8,5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