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교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진로인식 프로그램의 효과
-
-
저자
최유진
-
형태사항
iii, 87 장: 26 cm
-
학위논문사항
2001. 2, 학위논문(석사)-,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상담심리교육전공
-
KDC
375.2268, 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建國大學校
'
초등학교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진로인식 프로그램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