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명과 심볼의 일치성, 제품 지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브랜드명의 관련성과 심볼의 기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nsumer response to the brand name and symbol congruency, and product knowledge effects of branding : pertaining to brand name relevancy and symbol expectancy

정강옥 2001년
' 브랜드명과 심볼의 일치성, 제품 지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브랜드명의 관련성과 심볼의 기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nsumer response to the brand name and symbol congruency, and product knowledge effects of branding : pertaining to brand name relevancy and symbol expectanc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BRAND
  • brand name
  • branding
  • congruency
  • consumer response on brand
  • expectancy
  • logo
  • product knowledge
  • relevancy
  • symbol
  • 관련성
  • 기대
  • 로고
  • 브랜드
  • 브랜드명
  • 브랜딩
  • 소비자 브랜드 반응
  • 심볼
  • 일치성
  • 제품 지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9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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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명과 심볼의 일치성, 제품 지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브랜드명의 관련성과 심볼의 기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nsumer response to the brand name and symbol congruency, and product knowledge effects of branding : pertaining to brand name relevancy and symbol expectancy' 의 참고문헌